여행/해외旅行

오사카,교토여행_01(출국~오사카 난바)

가야산도사(倻山) 2012. 6. 1. 17:03

1.일   정 : 2012.5.27-5.29(2박3일)

2.코   스 : 오사카-교토

               (제1일)인천출국-간사이공항-라피도 특급전철-오사카 닌바도심관광- 가이유칸(海遊館)-일본선술집-호텔

               (제2일)버스-카메오카역-토롯코열차-아라시야마 대나무숲-청룡사-도게츠교-버스-교토 금각사,청수사-버스-오사카 유람선,도톰보리-호텔

               (제3일)지하철-오사카성-지하철-호텔-라피도 특급전철-간사이공항-인천입국

3.숙   박 : 오사카 난바오리엔탈 호텔

4.교   통 : 항공(ANA),특급전철,전용버스,지하철

5.식   사 : 호텔조식 2회, 중석식은 취향대로 현지 매식

6.동   행 : 일본여행동아리 회원22명

7.경   비 : 689,000(공식경비) +  220,000(개인경비,카드비용 제외)......1인(¥100 = \1,500 기준) 

산넨자카에서

대구-서울-인천-간사이-오사카-교토 지도

[여행의 시작- 인천공항출국]

공항까지 환송 나온 손녀

티켓팅과 수화물보내기

 

출국장에서의 공항 이벤트 행사

[일본입국]

약 100분여의 비행후 간사이 공항도착  

 입국 심사장으로 이동

 일본입국 수속을 마친 기념셀카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부스없이 놓인 공중전화가 앙증맞다 

 공항청사 정문 

공항역대합실

공항역 대합실 바닥의 십자균열이 지진의 나라임을 실감케 한다

한글로 일본 방문을 환영하는 글이 보인다 

간사이공항-오사카 도심부 난바까지 연결하는 특급열차 라피도 약40분 소요,일반실 890엔,지정석은 +500으로1390엔이다

열차의 표준궤도는 1,435mm이나 이보다 훨씬 좁은 760mm의 협궤로 기관차 모양이 특이하다 (위 두장의 사진은 귀국 승차직전에 촬영)

 

기관차운전(조정)실 내부

차창밖으로 보이는 간사이공항과 오사카 시내를 연결하는 연육교

역시 차창밖에는 대관람차도 보인다

통천각( () () () 쓰텐카쿠)은 오사카부 오사카시 나니와구에 있는 신세카이 중심부에 있으며 1956년에 만들어진

철골 콘크리트 구조물로 지상고 100의 전망대로 국가가 지정한 유형문화재이며 관광명소로 알려져 있다

 

 

 

 

 

 

 

 

 

 

 

 

 

 

 

 

오사카의 제일 번화가인 난바거리. 일본글자를 모르니 설명할 방법이 없다

난바의 중심가에 있는 난바오리엔탈 호텔 입구. 1-3층은 호텔로비 및 상업시설이고 4층부터 객실이다

 

호텔객실 내부

 때마침 우리나라 가수가 방송에 나는데 팀 이름은 알 수 없다 

6층에서 본 호텔 3층 옥상 정원

호텔앞에서의 기념촬영

 

하단 간사이공항과 오사카성

닌카이난바역,난바오리엔탈호텔,도톤보리,신사이바시,에비스바시

 

 

[계속]